STCOM, 슈퍼오 전 라인업 메인보드 시리즈 ‘ㄱ’자 SATA 케이블로 대체

서버 부품 채용과 설계로 서버 급 퀄리티를 나타내는 슈퍼오 메인보드를 국내에 공급하고 있는 ㈜에스티컴퓨터(http://www.stcom.co.kr, 이하 STCOM)에서 2017년 4월 슈퍼오 전 라인업 메인보드 시리즈에 제공되는 SATA케이블을 ‘ㄱ’자 SATA 케이블로 대체한다고 한다.

슈퍼오 메인보드 전 시리즈에 제공되는 SATA 케이블은 데이터 저장장치 연결케이블로서 기존에 제공되었던 SATA 케이블은 ‘ㅡ’자 형태로 케이블을 연결하는 접점에 있어 케이블을 휘어서 연결하거나 또는 사용 중 단선이 발생하게 되는 경우가 있다. 이러한 번거로움과 불편함을 줄이기 위해 STCOM에서는 슈퍼오 전 라인업 메인보드 시리즈에 ‘ㄱ’자 SATA 케이블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STCOM은 약 20여년 동안 국내에 컴퓨팅 제품군을 공급하면서 축척해온 고객 서비스 경험을 바탕으로 고객이 꼭 필요로 하는 부분들을 서비스로 제공해 왔다. ‘ㄱ’자 SATA 케이블 제공과 ‘무상 품질 보증 4년’은 제품을 사용하는 고객의 입장에서 가장 필요한 서비스 중 하나이다.

무상 품질 보증 4년은 슈퍼오 메인보드 시리즈에만 제공되는 고객 서비스로 경쟁사 제품대비 1년을 더 제공함으로써 추후 고객이 제품을 재 판매하는 데 있어 제공되는 무상 품질 보증 일수와 A/S에 필요한 부품 등을 수월하게 구입할 수 있기 때문에 상품의 가치를 더 높게 받을 수 있는 이점을 제공한다.

이처럼 차별화된 STCOM의 고객서비스는 오랜 시간동안 쌓아온 고객 데이터를 기반으로 만들어진 고객 서비스로 오직 STCOM에서 공급하는 슈퍼오 메인보드 제품군을 통해 다양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기타 더 자세한 내용은 슈퍼오 홈페이지(http://www.supero.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0 답글

댓글을 남겨주세요

Want to join the discussion?
Feel free to contribute!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