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COM, 슈퍼오 Z270 메인보드 아벡시아 메모리와 기술협력 맺어

슈퍼오(SuperO) 제품군을 국내에 공급하고 있는 ㈜에스티컴퓨터 (대표 서희문, 이하 STCOM)에서는 OC 및 튜닝 메모리 분야에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아벡시아(AVEXIR) 메모리 국내유통사인 바이픽스와 기술협력 제휴를 맺었다고 밝혔다.

이번 STCOM의 메모리 관련 기술협력은 보다 슈퍼오(SuperO) Z270 메인보드등 카비레이크 지원제품군 사용자들에게 보다 원활하고 정확한 테스트 및 기술지원을 위한 목적으로 진행된다.

기본적으로 아벡시아 메모리 제품 중 가장 판매량이 높은 제품 즉 사용자층이 많은 제품에 대해서 STCOM 기술지원센터에 사전 테스트용 제품을 준비하여 빠르게 호환성 등 다양한 점검을 진행하게 된다.

이외에 STCOM 기술지원센터에 보유 중 이지 않은 아벡시아 메모리 제품군에 대해서도 상호 긴밀한 협력을 통해서 원활하고 정확한 기술지원이 이뤄질 수 있도록 협의되었다.

STCOM 슈퍼오 마케팅 담당자인 신중호대리는 “ 이미 기술협력이 체결된 KLEVV 메모리에 이어 아벡시아 메모리 기술협력도 확정되어 더욱 정확한 고객 서비스 지원가능해 졌으며 향후 기술협력 뿐만 아니라 다양한 마케팅 활동도 아벡시아 측과 지속적으로 진행할 것” 이라고 밝혔다.

0 답글

댓글을 남겨주세요

Want to join the discussion?
Feel free to contribute!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