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us.

슈퍼마이크로(Supermicro)는 1993년 미국 캘리포니아주의 SAN JOSE라는 도시에서 설립되어 서버(Server) & 스토리지(Storage), IOT(Internet of Things)사물인터넷,  임베디드(Embeded) 시스템 등 제품 설계부터 생산 그리고 개발까지  전세계에 제품을 공급하였으며  2009년 이후부터현재까지 약 5배 이상의 성장률 달성  2015년 기준 매출액 20억달러(약 2조 3600억원)을 달성하였습니다.20161012_162608

슈퍼마이크로(Supermicro)는 세계적인 IT시장의 경기 침체에도 불구하고 초고속 성장세를 기록하고 있으며 세계적인 비즈니스 미디어 잡지 포춘지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기업 TOP 100’에 2회 연속 등재된 기록을 가지고 있습니다.

최고의 서버 메인보드 제조사로 높은 명성을 얻고 있는 슈퍼마이크로는 Supermicro 메인보드를 기반으로 만들어진 게이밍 시스템이 고객에게 큰 반응을 얻었으며 슈퍼마이크로 내부에서는 고객의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고자 게이밍 메인보드 사업을 결정 SUPERO 브랜드가 탄생하게 되었습니다.

supero-logo

SuperO 브랜드는  서버와 혁신분야에서 축적된 수퍼마이크로의 기술력으로  탄생시킨 서버급 품질의 고성능 게이밍 메인보드 브랜드입니다.

서버 분야에서 검증된 빌딩 블록 솔루션(Building block solution)을 기반으로 하여 SuperO 브랜드 산하의 서로 다른 부품들이 다양하게 조합되더라도 최고의 성능과 안정성을 발휘할 수 있도록 설계되어 있습니다.

2016년 전세계 100개국 800개 이상의 기업이 검증 & 적용한 고성능 기술이 적용되었다고 하겠습니다. 엔터프라이즈 기업들에서 적용하고 있는 최고 수준의 기술로 만들어진 컴퓨팅부품을 이제는 SuperO 브랜드를 통해서 일반 소비자도 쉽게 만나볼수 있게 된 것입니다.

SuperO는 서버수준 품질의 고성능제품과 경쟁사들과 차별화된 특별한 고객지원을 제공하는 최고의 브랜드라고 하겠습니다.